본문 내용 바로가기

언론보도

꿈의 크기만큼 희망이 자랍니다

㈜성림(개성공단 기업) ,인천인재육성재단에 장학기금 2000만원 전달

(재)인천인재육성재단 Date. 2019.02.08 조회수   53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밴드 카카오스토리

아주경제

미래인재 육성 동참으로 지역사랑 실천

(주)성림 옥준석 대표이사는 21일 (재)인천인재육성재단(이사장 박남춘 인천시장)에 장학기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 

 ㈜성림은 식품과 생활용품 등의 캡을 제조하는 회사로개성공단에 진출했다가 남북관계 경색으로 위기를 맞기도 했지만, 인천시가 지원한 중소기업 육성자금을 마중물로 삼아 활력을 되찾고 2018년 매출액 100억을 넘기는 등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 

이 날 행사는 박준하 인천시 행정부시장과 ㈜성림 옥준석 대표사이를 비롯한 소속 임직원 및 인천인재육성재단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성림(개성공단 기업) ,인천인재육성재단에 장학기금 2000만원 전달[사진=인천인재육성재단]


기부금을 전달한 옥준석 대표는 “개성공단이 문을 닫아 굉장히 어려웠을 때 인천시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아 현재는 회사가 두 배 이상 커지고 직원도 두 배 이상 고용을 할 수 있게 되었다.”며 “인천시에 감사하며, 회사가 인천과 함께 성장한 만큼 이익이 생긴다면 지역사회와 먼저 나눔으로서 보은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준하 인천시 행정부시장은“어려운 경제상황에도 불구하고 위기를 기회삼아 큰 성장을 이뤄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나눔을 실천해 주신 옥준석 대표님과 직원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지역을 위해 나눠주신 기부금을 인천의 미래를 이끌 젊은 인재를 육성하는데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목록보기